본문 바로가기
  • 원하시는 정보를 상단 카테고리로 접속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IP 수집중)
카테고리 없음

연금복권 실수령액 확인

by 지식채널 2022. 1. 24.
반응형
연긍복귄 실수령액 확인

경제가 어렵고 빈부격차가 심해질수록 복건을 구매하여 일확천금을 노리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우리나라 대표 격인 로뜨의 경우 매주 1등을 노리는 사람들도 여전히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인기 복귄에 로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로또 이외에도 최근 각광받고 있는 복귄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연긍 복건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연긍복건은 2020년 5월에 출시한 복귄 상품으로 역사가 길지 않습니다. 복귄 상품 중에는 유일한 연긍 형태의 복귄으로 최근 들어 큰 인기가 높아지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복귄의 경우 당첨 확률과 당첨 실수령 금액에 대한 부분이 가장 궁금할 수 밖에 없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연긍복건은 1~5번까지 있는 조 단위 부분과 각 자리별로 0~9사이의 숫자를 조합한 6가지 숫자, 이렇게 7개의 숫자를 선택해야합니다. 1등은 6자리 숫자와 조 단위 부분까지 총 7자리가 일치해야하고 2등 부터 7등, 보너스는 조 단위를 제외한 6가지 숫자의 일치함에 따라 등수가 나눠지게 됩니다.

 

연긍북권의 당첨 확률은 1/5,000,000으로 뵥권 45개 번호중 6개가 일치해야하는 당첨 확률인 1/8,145,000원에 비해 높다는 장점이 있고 2등 당첨보호가 1등 당참번호와 조만 다른 번호이기 때문에 세트로 구매시(5개조 모두 구매) 시 1등과 2등 동시에 당첨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단에서 연긍복건에 당첨확률이 높은 빅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무료로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연긍복권 무료 분석 프로그램

 

 

 

 

 

 

 

 

 

 

 

 

 

 

 

 

 

 

 

 

 

 

 

 

 

 

 

 

 

 

 

 

 

 

 

연긍복건 실수령액 

연긍복건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바로 말그대로 연긍 형태로 지급을 받을 수 있는것입니다. 일반 복건의 경우 10억대의 금액을 한번에 수령하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소비가 늘어나면서 후에 더욱 불편한 상황이 빚어질 수도 있지만 연긍복건은 그렇지 않습니다. 1등 당첨금의 경우 월700만원 20년간 지급이고 2등과 보너스는 월 100만원 월 10년간 당첨금을 지급합니다. 여기까지 일시금으로 지급받을 수 없는 등수들이고 그 밑으로 3등 1백만원, 4등 1십만원, 5등 5만원, 6등 4천원, 7등 1천원은 일시불 수령이 가능합니다. 

 

세금을 감안한 실수령을 확인해보면 금액은 당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연긍으로 수령하게 되는 1,2, 보너스 당첨자들의 경우 22% 가량의 제세 공과금이 적용됩니다. 이를 적용했을 경우 1등의 실수령액은 546만원을 20년간 수령하게 됩니다. 

 

 

 

 

 

 

연긍복건 실수령액 총정리

연긍복건 720+ 기준을, 1~5조 000000~999999까지 총 500만개의 번호가 존재하며, 각 번호당 오프라인과 인터넷에 한장씩 발행되어 총 1000만장의 복귄이 발행되게 됩니다. 로뜨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구매가 가능하면 1인 1회 10만원 한도로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예치금 형태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1장당 가격은 1000원이며 인터넷으로는 계좌 이체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판매점의 경우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니 미리 현금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구매시에는 복귄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고, 당첨금이 일시불 1천만원 이하인 경우 인터넷 실명확인만 거치면 당청금이 예치금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당첨이 되면 그 사실을 문자나 알림톡으로 통해 자동으로 알려주는 것도 큰장점입니다. 또한 매번 사러 들어올 필요없이 최대 5회차까지 예약구입을 통해 매주마다 자동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단에서 복귄 받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연긍복권 받는 방법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