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원하시는 정보를 상단 카테고리로 접속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IP 수집중)
지원금

삼쩜삼 환급 신청 및 기간(+후기)

by 지식채널 2022. 3. 15.
반응형

목차


    삼쩜삼 

    삼쩜삼은 지금까지 받지 못했던 세금 환급금을 자동 조회를 해줘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직장 혹은 알바를 할때도 월급을 받게되면 세금을 제외하고 월급을 받게 되는데 본인이 내야할 세액보다 많이 냈을경우 연말정산소득공제를 통해 돌려받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과정을 귀찮아 하지 않는 분들도 많아 환급되지 않는 돈도 쌓이게 됩니다. 늦지 않게 하단 링크에서 삼쩜삼 서비스로 이동해보세요 

     

     


    삼쩜삼 환급 대상자

    환급받을 수 있는 대상자는 사업소득, 이자, 근로소득, 배당, 기타소득 연금 등 소득의 3.3% 세금을 제하고 받는 종합소득세 신고자입니다. 20대 초반 아르바이트를 했던 분들도 환급이 가능합니다 

     


    삼쩜삼 환급 기간 

    기한 후 신고는 신고한 날로부터 환급까지는 최소 2주~3개월까지 소요됩니다. 정기신고(5월)은 6월말에서 7월 초 환급이 완료됩니다. 기한후 신고는 지난 5년간의 내역을 모두 환급 신청할 수 있지만 관할 세무서 담당자 확인 후 확정되기 때문에 실제 환급까지 일정기간이 소요됩니다.  

     


    삼쩜삼 환급 신청 

    삼쩜상은 카카오톡 아이디로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 카카오톡을 연동해서 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를 클릭하셔서 바로 환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다른 사람들의 삼쩜삼 환급 후기 확인해보세요 많게 받으시는 분들은 30만원씩 환급받으며 평균 5~10만원씩 환급을 받으신다고 합니다.

     

     


    안보면 손해보는 50만원 미환급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