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원하시는 정보를 상단 카테고리로 접속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IP 수집중)
스포츠

쿠팡플레이 PC버전, 모바일 중계 바로가기(+다운로드/이용방법)

by 지식채널 2022. 6. 20.
반응형

목차


    쿠팡플레이란?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OTT서비스로 쿠팡 로켓와우회원에게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입니다. 각종 동영상 콘테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어 넷플릭스와 같은 VOD 서비스보다 가성비 좋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쿠팡 멤버쉽 회원이시라면 추가금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가입 시 30일 무료 체험이 가능해 스포츠 생중계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시청

    쿠팡플레이는 하단의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쿠팡플레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모바일 시청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구독 및 시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기종에 따라서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바로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시청

    쿠팡플레이 아이폰 시청

     


    쿠팡플레이 기기연결 시청

    모바일기기연결(C타입) to HDMI 4K 미러링 변환 케이블을 사용해 연결해도 되고 구글 크롬캐스트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크롬캐스트는 TV 혹은 기타기기를 HDMI 단자에 연결하는 동글로 스마트폰에서 보고있는 영상,음악 등을 TV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기입니다. 제조사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와이파이가 꼭 필요합니다. 

     


    👉 무료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모음✅

    반응형

    댓글